'세바퀴' 김현철, 아내와 첫 만남 공개 '어떻게 만났나?'

기사 등록 2013-06-29 23: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개그맨 김현철이 아내 최은경과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6월 29일 오후 MBC ‘세바퀴’에서는 ‘패밀리 특집-할말 있어요!’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최은경은 남편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MC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났는지 물었다.

이에 김현철은 “아내가 먼저 아는 척을 했다. 10년 전 압구정에서 지인들과 포차를 했을 당시 몇 번 봤었다. 나중에 아는 척을 하는데다가 이 친구가 예쁘장하니까 당시에도 좋아했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최은경의 대답은 달랐다. 그는 “김현철이 시키지도 않은 음식들을 서비스로 주면서 사랑의 총알을 날리기도 하며 나중엔 가방까지 가지고 와서 합석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MC들은 원빈과 김현철의 외모를 비교했다. 최은경은 남편을 선택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은경의 얼굴에는 행복함이 가득했다.

이밖에도 최은경은 김현철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모두의 부러움과 질투를 동시에 샀다. 이에 ‘정확하게 알고 사랑하자’라는 코너가 급히 마련돼 현철에 대한 폭로전이 시작돼 시청자들의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엄앵란, 조혜련, 박소현, 이선진, 김현철, 씨스타 다솜과 소유 등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