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일미녀공회 '뷰티선발대회', 중국 합숙 대장정 '돌입'

기사 등록 2012-07-11 15: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DSC_9638.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한국제일미녀공회 인터내셔널퍼스트뷰티선발대회(이하 뷰티선발대회)가 중국합숙 대장정에 돌입했다.

엠프레젠트가 개최하는 이번 '뷰티선발대회'는 지난 7월 5일 출국을 통해 6일 상해 인터콘티넨탈 엑스포호텔에서 상해휘가로와의 합동 쇼케이스를 통해 전속모델을 캐스팅 중이다.

'뷰티선발대회'는 8일 3000석 규모의 항주랜드 대극원에서 특별쇼케이스 무대를 개최했다. 또한 항주방송사와 방송 출연을 위한 영상 오디션을, 절강위성tv 차기 한중 합작 드라마 '모델'의 캐스팅을 위해 합동 오디션을 개최했다.

엠프레젠트 측은 "올해 새롭게 개최되는 본 선발대회는 드라마, 가수, 광고, 패션 등 각종 분야의 진출 시상을 통해 본격적으로 업계에 데뷔하는 방식을 치루며 시상에 참여하는 기업은 한,중,일 약 20여개 기업에 이른다"며 "이미 국내에서도 뷰티전문기업 뷰피플 얼짱몸짱과 라리사 쿨진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전속모델을 선발하는 것은 물론 지금 추가로 활발히 협의하고 있는 광고주만 해도 약 20여개에 이른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선발대회'는 서열 방식의 단순한 미인대회에서 오디션, 연예 쇼케이스를 집약한 복합 형태의 차세대 엔터테이너 선발대회의 형식으로,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