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 '미스터리 신입생' 연준석, 아역배우 성장의 올바른 예
기사 등록 2016-01-30 08: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배우 연준석이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왔다. '상어'에서 김남길 아역의 모습이 아닌 오롯이 자신만의 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연준석은 29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미스터리 신입생'(극본 황예진, 연출 김유진)에서 자신이 되고 싶어하는 이민성 캐릭터와, 암울한 현실 속에서 허덕이는 우현의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는 학벌, 집안 모두 완벽한 엄친아와 빚에 허덕이며 하루하루 힘겹게 사는 상반된 캐릭터를 깊은 감성과 연기력으로 소화했다.
이날 '미스터리 신입생' 첫 방송에서는 이민성(연준석 분)이 같은 학교에서 만난 오아영(남지현 분)에게 관심을 보이며 친절하게 대했다. 오아영은 친척동생 오정은 대신 명성대학교를 나가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자신에게 다가오는 민성을 부담스러워했다. 명성대학교에 떨어지고, 어려운 형편에서 자란 자신과 달리 해외 여행도 자주 다니고, 건설업체의 아버지를 둔 민성이 다르다고 생각했던 것. 또한 오정은이 아니란 사실이 언제 탄로날지 모르는 상황에 전전긍긍했다.
하지만 이민성이 친절하게 다가오자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민성은 누가 봐도 잘생긴 얼굴에 집안, 학벌까지 완벽한 오아영의 '백마탄 왕자님'으로 그러지는 듯 했으나, 민성 역시 사실은 민성이 아닌 우현이라는 점이 탄로 나면서 극의 전개가 급물살을 탔다.
아영과 민성은 데이트를 하러 파스타 집에 갔고, 순간 아영은 택시를 타고 나타난 아버지를 보고 놀라 그 자리에서 달아났다. 같은 시간 민성에게도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민성은 전화를 받고 병원으로 향했고, 아영은 아빠 대신 엄마에게 휴대전화를 가져다주러 병원을 들렸다.
아영은 민성이 택시에서 내리는 것을 보고 몰래 따라갔다. 그 곳에는 남자 한 명이 누워있었고 민성이 서 있었다. 병원에 누워있는 남자를 향해 중년의 여성은 민성이라고 불렀다. 지금까지 민성이라고 알고 지냈던 이는 우현이었다.
하지만 우현은 이 사실을 아영에게 고백하지 않았다. 아영에게는 그저 동생이 다쳤다고 거짓말했다. 사실 우현은 민성의 친구였으며 민성의 기분대로 맞아주기도 하고 오답노트를 정리해주는 등 괴롭힘을 당해왔다. 우현은 누워있는 민성을 향해 괴로우면서도 오묘한 표정을 지었다. 우현이 민성에게 그렇게까지 당해왔던 이유는 아버지 빚을 갚기 위해서였다. 사채업자들은 우현을 찾아와 빚이 5일 동안 밀렸다며 협박했다. 2년 동안 빚을 잘 갚아왔지만 자신의 처지가 서러워진 우현은 눈물을 흘리며 "돈에 짓밟히며 2년 동안 살아왔는데 5일 밀렸다고 이러는건 너무하지 않냐"고 내뱉었다.
한편 '미스터리 신입생'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대학에 들어간 가짜 신입생을 둘러싼 이야기로, 진짜와 가짜 사이에서 좌충우돌하며 진정한 희망과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의 2부작 드라마다.
[사진=SBS '미스터리 신입생' 캡처]
조예진기자 ent@
[어제TV]'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능숙함과 도전의 조화...새로운 연기로 수목..
[어제TV] '한 번 더 해피엔딩', '로코'는 이 맛이지…수목극 다크호스 될까
[어제TV] ‘치즈인더트랩’ 눈과 귀는 즐겁고 마음은 달달해지는 최고의 드라마
[어제TV]'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설렘과 두려움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냉온탕남'
[어제TV]'동네의 영웅' 박시후, 출중한 표현으로 빛나는 연기력...'시청자들의 몰..
[어제TV]'시그널' 오연아 소름돋는 이중 연기 '신스틸러 탄생'
[어제TV] '아내가 뿔났다-남편밥상','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어제TV]'라디오스타' 충무로 샛별 박소담의 예능 나들이…'귀요미, 성공적'
[어제TV]'치즈인더트랩' 박해진-서강준 속마음 드러내며 삼각 로맨스...기대감 'U..
[어제TV]‘내 딸 금사월’ 안내상, 폭풍 오열 연기로 시청자들 눈시울 적셨다
[어제TV] '불후의 명곡' 퍼펄즈.'명곡과 명가수의 기분좋은 만남'
[어제TV] '해피투게더3' 황치열, '입덕'하실 준비 되셨나요?
[어제TV] '치즈인더트랩' 연애 시작에도 계속되는 의심, 김고은 박해진의 연기 돋..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