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in 방송]'마리텔' 탁재훈 VS 장기하 VS 이은결 '우승은?'

기사 등록 2016-07-03 13: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1에 방송인 탁재훈, 가수 장기하, 마술사 이은결이 맞대결을 펼친다. 예능의 귀재 탁재훈, 최근 4집 앨범으로 돌아온 장기하, 3회 우승전력에 빛나는 이은결까지. 세 사람의 대결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 새로운 출연자 탁재훈

3년 만에 화려한 예능복귀에 성공한 탁재훈. 그는 특유의 종잡을 수 없는 멘트와 허를 찌르는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테랑 방송인이다. 최근 Mnet '음악의 신2' 등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그는 3년이라는 공백기를 무색케 할 정도로 탁월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예능천재 탁재훈이 '마리텔'에서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 'ㅋ'유발자 천재 뮤지션 장기하

장기하가 속한 '장기하의 얼굴들'은 최근 4집 앨범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ㅋ'는 독특하고 재치있는 가사로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독특한 음악스타일과 톡톡튀는 성격의 소유자인 장기하가 이번 녹화에서 어떤 신선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지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 우승은 어차피 이은결?

이은결은 강력한 우승후보다. 20년 경력의 베테랑 마술사 이은결은 '마리텔'에 다수 출연, 쟁쟁한 출연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탁재훈, 장기하에 이은결까지 그 어느 때보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수 밖에 없다. 그가 이번에도 다시 한번 정상에 오를 수 있을 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리텔'에는 탁재훈, 장기하, 이은결 외에도 김구라, 안혁모가 출연한다. 이들의 맞대결은 3일 다음 팟 TV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본 방송은 오는 9일 방송된다.

(사진 = 이슈데일리 DB)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