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달고나' 박현빈 "뮤지컬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고 있다"

기사 등록 2012-02-02 16: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mzrod20120120092733359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트로트가수 박현빈이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박현빈은 2월 2일 오후 3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진행된 뮤지컬 '달고나' 연습실 공개에 참석해 "내 인생에 있어 뮤지컬 도전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내가 성악을 전공했기 때문에 평소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다. 이렇게 좋은 기회가 와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뮤지컬을 하는데 있어 성악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웃어보였다.

박현빈은 "'달고나'가 나와 잘 맞다고 생각했고, 선곡 역시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정했다"며 "점점 작품에 빠져들고 있다. 오빠 한번 믿어달라"고 재치있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새로운 분야에 처음 도전하는 만큼 많은 공부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뒤처지는 부분이 있으니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도전이 인간 박현빈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덧붙였다.

이에 함께 출연하는 홍록기는 "박현빈이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것이라 몸동작이 어색할 수는 있지만 감성이 너무 좋다"며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 '달고나'는 오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 뮤지컬 전용극장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열린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