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하이킥3’ 카메오 출연..‘하숙범’에서 ‘재벌남’으로 신분상승

기사 등록 2012-03-07 07: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범__~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김범이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짧은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김범은 오는 3월 8일 방송되는 ‘하이킥3’에서 백화점 사장으로 등장한다. 앞서 재벌의 자태가 물씬 풍기는 그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카메오 촬영을 마친 김범은 ‘하이킥3’를 통해 지난 ‘하이킥1’에서 맡았던 ‘하숙범’ 이미지를 벗고 백화점 사장인 ‘재벌남’으로 신분상승,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백화점 엘리베이터에서 김범을 처음 만난 수정(크리스탈 분)은 그의 외모뿐만 아닌 백화점 사장이라는 신분에 한눈에 반하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빠담빠담’ 속 수호천사 이국수의 장발머리에서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김병욱 피디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그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가 의리 출연을 한 그는오랜만에 다시 만난 촬영 스태프들과 시종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범은 “오랜만에 반가운 분들을 만나서 정말 재미있게 촬영을 끝냈다. 벌써 세 번째 시리즈라니, 처음 시즌에 나왔던 배우로서 감회가 새롭고 불러주셔서 영광이다.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아 참여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감독님께서 불러주셔서 반갑고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범이 카메오 출연하는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108회는 오는 8일(목) 방송 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