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독보적인 카리스마 중독성 강한 무대 'RUN(런)'

기사 등록 2015-12-18 19: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은 ‘RUN'으로 무대를 꾸몄다.

방탄소년단은 화이트&블랙에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수준급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했다.

타이틀곡 ‘RUN’은 브릿록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트한 감성의 힙합 댄스곡이다.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는 일렉기타 사운드로 고요하게 시작돼,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밀려나고 부딪히면서도 ‘어차피 이것밖에 난 못해, 널 사랑하는 것 밖엔 못해’라며 치열하게 사랑을 갈구하는 방탄소년단의 노래에는 포기를 모르는 청춘의 모습이 오버랩 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엑소, 러블리즈, 방탄소년단, 헤일로, 라붐, 나인뮤지스, 루커스, 라니아, 숙희, B.A.P, 이예준, 박시환, 케이머치, 스누퍼, 업텐션, 로드보이즈, ICE, 퍼펄즈, 로얄파이럿츠가 출연했다.

[사진 = 해당방송캡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