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미모 인증샷 포착 ‘폭탄녀’ 혜진이는 어디에...

기사 등록 2015-10-11 09: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황정음의 ‘예쁨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폭탄녀’를 벗어나 여신으로 변신한 황정음(김혜진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정음의 모습은 또 다시 환호성을 자아낸다. 그는 찰랑이는 머릿결과 고운 얼굴선, 또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 예쁨 그 자체 모습을 보여준다.

그동안 황정음은 첫사랑의 아이콘에서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뽀글뽀글한 파마머리, 양 볼을 뒤덮은 주근깨와 안면홍조를 고수해왔다. 하지만 그랬던 황정음이 ‘미모’를 되찾은 만큼,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하며 ‘그녀는 예뻤다’의 흥행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모은다.

스틸 사진을 본 네티즌은 “방송보다가 진심 심멎! 혜진이 완전 예뻐서 깜놀” “8회 엔딩은 정말 사이다였음! 그렇게 끝나면 일주일을 어떻게 버팁니까!” “황정음이 저 정도로 예쁜지 몰랐음. 연기를 잘하니까 더 예뻐보이는 듯”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