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박스 첫번째 콜라보 박윤하-유승우, '여름밤 피크닉' 8일 공개!

기사 등록 2016-06-05 21: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젤리박스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가수 박윤하와 유승우가 협업을 하게 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젤리피쉬의 새로운 음원 프로젝트 젤리박스의 첫 번째 곡 ‘여름밤 피크닉’의 주인공인 박윤하와 유승우를 공개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의 때 묻지 않은 소녀 감성 박윤하와 감미로우면서도 달달한 보이스에 소년의 이미지를 간직한 유승우가 만나 풋풋한 감성으로 설렘을 온전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인 박윤하는 지난겨울 발매된 소속사 젤리피쉬의 2015 크리스마스 앨범 ‘사랑난로’ 이후 6개월 만에 음원으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윤하는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풋풋한 감정 표현으로 흔치 않은 보석같은 가수라는 평가를 받는 중이다.

이와 함께 Mnet ‘슈퍼스타K 4’ 출신의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올해 초 미니 앨범 'Pit a Pat' 발매에 이어 최근에는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OST 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젤리박스의 첫 번째 곡 ‘여름밤 피크닉’은 오는 8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