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2’, 김태우-휘성-환희-이정 등 男보컬리스트 특집 ‘기대만발’

기사 등록 2011-07-01 16: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ㅇㄴㄹ222.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KBS2 예능 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 실력파 남자보컬이 대거 등장한다.

1일 ‘불후의 명곡2’의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김태우, 케이윌, 휘성, SG워너비 이석훈, 환희, 노라조 이혁, 이정, 뮤지컬배우 임태경 등 총 8명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여름방학을 맞아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으로 진행, ‘국민이 사랑하는 가요 100곡’이라는 주제로 경연을 펼친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방향이 지나간 명곡들을 재해석하는 것인 만큼 아이돌 뿐 만 아니라 실력있는 보컬리스트 특집을 준비한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히며, “각자 개성이 뚜렷한 이들의 경합이라 색다른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이돌들의 무대였던 ‘불후의 명곡2’의 무대가 실력파 남자보컬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것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아이돌의 무대와는 또 다른 진한 감동과 신선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 브라운관을 통해서는 보기힘든 뮤지컬 가수 임태경의 등장도 이목을 끈다.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은 다음달 23일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