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즈’이윤지-오정세, ‘볼륨을 높여요’서 입담 과시

기사 등록 2011-10-21 15: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윤지-horz.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영화 ‘커플즈’의 주연배우 이윤지와 오정세가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윤지와 오정세는 지난 20일 KBS coolFM ‘최강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동반출연해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두 사람의 라디오 출연은 지난해 영화 ‘쩨쩨한 로맨스’에서 오정세와 함께한 인연이 있는 최강희가 ‘커플즈’의 VIP시사회에 참석해 친분을 인증한 데 이어 본인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에 이윤지와 오정세를 초대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윤지와 최강희는 이날 처음으로 만난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이윤지 특유의 밝은 성격과 오정세라는 공통 분모로 어색함을 극복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날 이윤지와 오정세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각색해 소개하는 ‘영화를 찍다’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을 접한 청취자들은 “목소리 만으로도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윤지씨, 정세씨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와 오정세 외에도 김주혁, 이시영, 공형진이 출여하는 영화 ‘커플즈’는 개성 강한 다섯 싱글들의 커플 탄생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양지원기자 jwon04@ 사진 박상준 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