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김원준, 12년 전 미발표곡 'Crazy' 공개

기사 등록 2012-03-18 09: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원준.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가수 김원준이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12년 전 미발표곡 'Crazy'를 전격 공개한다.

극 중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 김원준은 3월 18일 오후 방송하는 '넝굴당'에서 'Crazy'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razy'는 김원준이 2000년도에 작사·작곡·편곡까지 해놨던 곡으로 김원준과 함께 가수 박미경이 피처링했다. 하지만 당시 8집 앨범 'Another 8000'의 분위기와 맞지 않다고 판단, 공개하지 않았다.

이번 깜짝 공개는 김원준이 제작진에게 극중 윤빈의 분위기와 맞는 곡으로 'Crazy'를 제안했고, 만장일치 의견으로 공개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원준은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 든다"며 "뮤지컬을 하다 보니 목소리가 많이 변했는데 과거에 작업해 놓았던 곡을 들어보니, 극중 윤빈의 모습과 똑같았던 당시 내 모습이 떠올랐다. 윤빈의 모습을 고스란히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김원준의 미발표곡과 가수 김현철의 달달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