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OST 주인공 '라쎄린느' 음원 출시... 문의 쇄도한 바로 그 곡!

기사 등록 2015-11-03 10: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이동욱, 정려원 주연 화제의 드라마 tvN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측이 3일 자정, 첫 번째 OST ‘비커즈 아이(Because I)’를 발매했다.

제작발표회 하이라이트 영상에 잠깐 노출된 것 만으로 노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은 ‘비코즈 아이(Because I)’는 많은 OST 명곡을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과 김희진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더불어 쓸쓸함과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라쎄 린드(Lasse Lindh)의 나직한 보컬은 극의 스토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보컬로 참여한 라쎄 린드(Lasse Lindh)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OST인 ‘I could give you love’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런 투 유(Run To You)’까지 발표하는 OST 마다 반향을 일으키며 '믿고 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한편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CJ E&M 제공)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