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소리’ 이성민, 화보 통해 따뜻한 감성+아빠 같은 매력 발산

기사 등록 2016-01-22 08: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로봇, 소리’에서 ‘우리 아빠’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성민의 화보가 22일 공개됐다.


공개된 아레나 화보에서 이성민은 부드러운 눈빛과 따뜻한 모습으로 특유의 감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편한 스웨터를 입은 이성민은 그윽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정장을 입은 뒷모습으로 미중년의 모습을 자랑했다. 흑백 화보 속 돋보이는 비주얼로 특별함을 더한 이성민의 아레나 화보를 통해 ‘로봇, 소리’에서 보여질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성민은 이번 첫 주연작인 ‘로봇, 소리’에서 10년 간 잃어버린 딸을 찾아 헤매는 아버지 해관으로 등장해 가슴 절절한 부성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민은 아레나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로봇, 소리’는 처음으로 자연스레 딸을 생각하면서 연기했다”라고 밝혀 아버지의 마음으로 영화를 촬영했음을 짐작하게 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27일 개봉.



[사진제공=아레나]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