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미료, '아브라카타브라' 랩 버전 선보인다

기사 등록 2012-07-06 15: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쇼미더머니 미료.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가 '쇼미더머니'를 통해 '아브라카타브라'의 랩 버전 무대를 선보인다.

미료는 7월 6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에서 지난 주 말미에 살짝 공개됐듯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타브라'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아브라카타브라'가 걸그룹 특유의 섹시미를 강조한 듯한 느낌이었다면 편곡된 랩 버전은 힙합 특유의 다소 거칠지만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곡으로 또 다른 느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더블K, 버벌진트, 후니훈 역시 첫 번째 무대 주제에 맞춰 본인의 곡 중에서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선곡, 이를 재편곡해 신나는 공연을 펼쳐보인다.

또한 알리, 록밴드 피아, 산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계획이다. 이들 뮤지션들이 어떤 래퍼와 콜래보레이션을 꾸밀 것인지, 다른 장르의 음악과 만나 선보이는 공연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해보는 것이 6일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연출을 맡은 이선영PD는 "1, 2회가 신예 래퍼들의 선발 과정을 담다 보니 리얼리티 위주의 방송이었다면 3회 방송부터는 최강 래퍼와 신예 래퍼들이 보여주는 공연 중심이 될 것이다" "불어 매회 주제에 맞춰 게스트로 등장하게 될 뮤지션들도 기대해 달라"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쇼미더머니 첫번째 공연의 첫번째 탈락자가 전격 공개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