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金夜 예능 시청률 정상 '압도적'

기사 등록 2013-05-18 07: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이하 정글의 법칙)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금요일 저녁 예능프로그램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5월 1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방송한 '정글의 법칙'은 전국 시청률 15.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0일 방송이 나타낸 15.4%보다 0.4%포인트 소폭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병만 족에 새롭게 합류한 안정환을 비롯한 배우 박정철, 정준, 김혜성, 오지은 등이 히말라야를 정복하기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이날 야생동물이 현존하는 네팔 바르디아 정굴로 향했다. 숲 곳곳에는 호랑이, 코뿔소 등의 발톱 자국이 선명하게 찍혀 있어 실제로 야생동물이 기승을 부리는 곳임을 나타냈다.

겁에 질린 병만족은 현지 안전도우미로부터 지켜야 할 수칙 등을 배워 나갔다. 방송 말미에는 병만 족이 야생동물로부터 위협을 받는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비슷한 시간대 전파를 탄 MBC '댄싱위드더스타3'는 7.0%, KBS2 'VJ특공대'는 7,9%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