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부터 'K팝 스타' 송하예까지, ‘전국노래자랑’ 출신

기사 등록 2013-03-20 08: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영화 ‘전국노래자랑’이 실제 방송 ‘전국노래자랑’ 출신의 스타들을 공개했다.

‘전국노래자랑’(감독 이종필) 측은 3월 20일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인 KBS1 ‘전국노래자랑’ 출신 대표스타들을 밝혔다.

‘전국노래자랑’은 그동안 출연자 수 3만 명, 관람객 수 1000만 명, 방송횟수 1650여 회 등 32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프로다운 화려한 기록들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들의 등용문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고 있는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을 비롯해 박상철, 김혜연, 별 등 스타 가수들을 배출한 바 있다.

다섯 살의 어린 나이로 오산시 편에 출연한 장윤정은 당시 무대에 서기엔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방송에 나가지는 못했지만 예심에서 심사위원들에게 특출한 재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K-POP 스타’ 출신 송하예는 2012년 서울에서 출연해 넘치는 끼를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김신영, 김재욱과 방송인 조영구, 홍석천도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남다른 이력을 갖고 있다. 이들은 잠재된 개그본능과 코믹한 춤사위로 시청자와 제작진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전국노래자랑’은 다양한 사람들이 일생에 단 한번뿐인 무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 낸 영화다. 오는 5월 2일 개봉 예정.

 

속보팀 ent@issuedaily.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