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천정명-이장우 '화끈한 락커룸 육탄전'
기사 등록 2011-10-07 08: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KBS 새 수목극 ‘영광의 재인’의 천정명과 이장우가 피 튀기는 ‘라커룸 육탄전’을 펼쳤다.
천정명과 이장우는 KBS 2TV ‘공주의 남자’ 후속으로 12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어린 시절부터 앙숙관계인 2군 야구 선수 김영광과 거대 드래곤즈 4번 타자 서인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천정명과 이장우는 오는 12일 방송될 ‘영광의 재인’ 1회분에서 피 튀기는 난투극을 펼쳐내며 초강력 카리스마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날 때마다 숙적(宿敵)처럼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이 결국 팽팽한 긴장감을 폭발시킨 셈이다.
두 사람의 숙명적인 맞대결은 야구장 라커룸에서 발생했다. 타석에 올라 제대로 공을 치지 못한 김영광(천정명 분)에게 앙숙 서인우(이장우 분)가 비수 같은 말들을 쏟아내고, 참다못한 김영광이 서인우에게 달려들어 주먹을 날리게 되는 것. 한쪽 눈에 멍이 들고 퉁퉁 부은 김영광의 얼굴과 코피를 틀어막은 채 반창고를 덕지덕지 붙인 서인우의 얼굴에서 앞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맞대결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천정명과 이장우는 지난달 8일 청주구장에서 진행된 첫 맞대결 장면에서 터질 듯 한 긴장감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이정섭 감독의 ‘컷’소리와 동시에 천정명과 이장우는 강력한 몰입력을 선보이며 연기를 펼쳐나갔던 것. ‘OK’사인을 받은 후에도 두 배우가 펼쳐내는 첨예한 대립 분위기가 사그라지지 않을 정도로 실감나는 장면이었다는 촬영관계자의 전언이다.
거친 촬영이다 보니 혹시 부상자가 발생할지도 모른다는 점에서 스태프들은 초긴장 상태에서 촬영에 돌입했던 상황. 야구 선수들의 리얼한 모습을 위해 날카로운 스파이크가 달린 야구화를 신고 있었던 두 사람은 혹시 모를 부상을 염려해 스파이크가 없는 야구화로 바꿔 신고 촬영을 계속했다. 멱살을 잡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서로를 노려보는 두 사람의 초강력 카리스마에 스태프들은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촬영이 끝나자 천정명과 이장우는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의 몸 상태를 점검하고 평소처럼 미소를 지으며 대화를 나눠 훈훈한 ‘형제’같은 모습을 보였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극 중 김영광과 서인우가 처음으로 대면하게 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은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며 카리스마 대격돌을 펼치게 된다”며 “천정명과 이장우는 강도 높은 육탄전을 실감나게 표현해내며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두 사람의 기싸움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의 재인’은 2군 야구선수 출신에 가진 것 없는 빈털터리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세상의 4번 타자이고 싶은 ‘순수 자뻑남’ 김영광(천정명 분)과 천성이 밝고 누구에게나 따뜻한 ‘절대 긍정녀’ 윤재인(박민영 분)이 자신들의 운명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면서 인생에 관한 감사와 행복의 법칙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속보팀 ent@
‘영광의 재인’ 천정명 “아마추어 극복하느라 힘들다”
'영광의 재인'배우들이 예상하는 시청률은?
'영광의 재인'최명길, "이전 연기와는 다른 연기 보일 것"
‘영광의 재인’ 박민영 “캐릭터와 동화되는 과정, 즐겁다”
‘영광의 재인’ 이정섭 감독 “도망가지 않을 배우들로 섭외했다”
'영광의 재인' 이정섭 감독 "밝은 드라마를 하고 싶었다"
‘영광의 재인’ 박민영, 백의의 천사로 변신
김성한 前감독, '영광의 재인' 특별출연 "천정명-이장우 대단"
'영광의 재인' 안내상-이기영 '특별출연'
'영광의 재인' 팀, 열기 활활 '대박 기원' 고사
'영광의 재인' 박민영, 긴 머리 '싹둑'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