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 이종석, 인생이 고달픈 '고남순'으로 변신 '기대UP'

기사 등록 2012-11-07 08: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종석학교2013-2_.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속 배우 이종석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종석은 방영을 앞두고 있는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서 파란만장 리얼스쿨기를 그려나갈 고남순 역을 맡았다. 인생이 고달픈 열여덟으로 완벽히 분한 리얼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종석은 이번 드라마에서 밤에는 심부름 아르바이트를 하고, 낮에는 꿈도 장래희망도 없이 고등학교 졸업만을 바라보며 조용히 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남학생으로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 그의 모습은 생각지도 못 했던 일로 인생이 꼬여버려 고달픈 학교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고남순의 생활을 제대로 표현해내고 있다.

그의 리얼한 모습은 성적, 친구들 사이의 문제 등 많은 고민으로 하루하루가 고달픈 우리시대의 학생들의 표본이 돼 말 하지 못했던 학생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속 시원히 대변해 줄 전망이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이종석이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현 세대의 학생들의 모습과 그들이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내기 위해 적극적으로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고남순 역을 통한 이종석의 색다른 모습을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서로 좁힐 수 없는 트라이앵글 구조를 가지고 있는 학생과 교사, 그리고 학부모의 3가지 시선을 동시에 담아내 다양한 연령층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리얼스쿨보고서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