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다니-파이브돌스 효영, 문방구 테러 사진 공개 '귀여워'

기사 등록 2012-11-13 14: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다니효영.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티아라 다니와 파이브돌스 효영이 문방구를 테러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 13일 공개된 사진 속 다니와 효영은 문방구에서 발랄하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7~80년대 추억의 불량식품을 먹고 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다니는 ‘학교2013’ 촬영이 끝난 후 효영과 문방구에 함께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촬영장에서 실제 친구처럼 찰떡같이 붙어다니며 의지하고 있다.

다니는 “미국에서 생활을 하다 방학을 맞아 잠깐 한국에 놀러 왔을 때 캐스팅 됐기 때문에 이번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처음 교복을 입게 됐다”고 전했다.

효영은 ‘학교2013’에서 그동안 선보였던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외모, 말투, 성격까지 선머슴 같은 여학생 이강주로 분한다. 다니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 역을 맡아 티아라 데뷔에 앞서 연기로 먼저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학교2013’은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이한위,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3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