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정유진, 극 중 감초 역할로 존재감 발산 100%! ‘시선집중’

기사 등록 2016-01-11 22: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베일을 벗은 ‘무림학교’가 화제인 가운데 극 중 톡톡 튀는 감초역할로 활약한 정유진이 덩달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11일 방송된 새 월화드라마 KBS2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는 무림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데뷔 직후 무섭게 성장속도를 달리고 있는 정유진은 ‘무림학교’에서 무림학교의 총장 황무송의 딸로 자타공인 무림학교 에이스 황선아 역을 맡았다.

태권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파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강직한 성격을 보여줄 예정. 극 중 그는 반전매력을 보여주기도 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한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무림학교의 에이스 황선아역을 맡은 정유진은 지난 해 11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문샷은 ‘누구나 평범함 속에 특별한 것이 있다.’는 아름다움 철학으로 뷰티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