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딸 꽃님이’ 손은서 “흔하지 않은 캐릭터, 청순 이미지 벗을 터..”
기사 등록 2011-11-09 19: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손은서는 9일 오후 3시 서울 목동 SBS 13층 SBS홀에서 열린 SBS 새일일극 ‘내딸 꽃님이’(박예경 극본, 박영수 연출)의 제작발표회에 참석,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모여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현재 드라마 ‘사랑비’에 백혜정 역으로 캐스팅 돼 장근석 윤아와 삼각관계를 형성, 촬영하고 있다. 여기에 ‘내딸 꽃님이’에선 이지훈의 동생 은채경 역을 맡은 상태라 체력적인 부담이 따를 터.
이에 손은서는 “두 개의 드라마를 병행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고 체력적으로 부담가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틈틈이 휴식을 취하며 체력 보강을 하고 있으며, 현장 분위기가 밝아 에너지를 오히려 얻고 간다”고 미소를 지었다.
그는 “작품에 들어가기 전 감독님을 뵙고 드라마에 푹 빠져 꼭 하고 싶었다”라며 “극중 배역인 채경은 철없어 보일 때도 있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를 안고 있는 흔한 캐릭터가 아니라서 끌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손은서는 예쁘고 사랑스런 캐릭터만 맡는다는 주변에 인식에 대해 “데뷔 초부터 여리고 청순한 이미지를 많이 맡아 부담감이 있는 건 사실이다. 그 것 때문인지 내가 전에 했던 캐릭터를 보고 감독님들이 미팅을 요청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이런 이미지만 보이면 안되겠다’ 싶어 이번 드라마를 선택했다. 극중 채경은 일차적으로 선한면을 갖고 있는 것 외에 아픔과 사연이 있어 기존 드라마와 다르게 표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당신이 잠든 사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내딸 꽃님이’는 피한방울 안 섞인 모녀의 가슴 뭉클한 가족애, 그리고 그들의 기구한 사랑과 운명을 그려가는 작품이다.
‘내딸 꽃님이’는 ‘당돌한 여자’의 박예경 작가와 ‘가문의 영광’과 ‘오! 마이 레이디’의 박영수 PD가 호흡을 맞췄으며, 박상원, 조민수, 이지훈, 최진혁, 손은서, 백종민, 김보미, 진세연 등이 출연한다.
한편 ‘내딸 꽃님이’는 오는 14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