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살찐고양이, 섹시女에서 귀여운 소녀로 변신

기사 등록 2012-01-06 18: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살찐고양이_00002-vert.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살찐고양이가 소녀 감성이 묻어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살찐고양이는 1월 6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쁜 게 다니'를 공개했다.

그는 이날 무대에서 기존의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된 깜찍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금발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볼터치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타이틀곡 '예쁜게 다니'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별빛달빛', '마돈나', '샤이 보이', 송지은의 '미친거니'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강지원, 김기범 콤비의 작품으로 힙합비트의 거친 리듬과 팝적인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아이유, 티아라, 트러블메이커, 다이나믹듀오, 코요태, 이현, 틴탑, 보이프렌드, A pink, NS윤지, 나인뮤지스, 브레이브걸스, 마이네임, 박현빈, 더블에이, BoM, 살찐고양이, CHAOS, 쇼콜라, F.I.X, 빨간우체통, X-5, 디아가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