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포착](신)봉선이 시집갈 때 됐나? 男복근에 '화색'

기사 등록 2011-08-19 08: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IMG_6905.JPG
▲개그우먼 신봉선(우)과 배우 이규한(좌)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빅토리'에 출연해 다이어트 도전자들의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SBS 새 예능 프로그램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 6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가운데 연예인 팀장으로 합류한 개그우먼 신봉선과 배우 이규한이 재치만점의 포즈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신봉선은 블랙계열의 시원한 의상과 높은 킬힐로 여성미를 뽐냈다. 이규한은 아이보리 재킷에 데님룩으로 댄디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들은 ‘빅토리’를 통해 20명의 다이어트 도전자들을 이끌고 팀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 재미있는 포즈가 연출됐다.

신봉선과 이규한이 참여하는 ‘빅토리’는 전국에서 선발된 비만 도전자들이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감 회복은 물론 인생 역전을 이루는 과정을 총 18주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에서 신봉선과 이규한은 다이어트 도전자들의 팀장이 돼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그들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예정이다.

한편 ‘다이어트 서버이벌 빅토리’는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이수경이 MC로 나서며, 다이어트 총 감독에는 숀리가 참여한다. 첫 방송은 8월 28일 ‘키스 앤 크라이’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공포1-tile.jpg
▲신봉선이 사진촬영이 시작되자 마자 파트너 이규한에게 집중적으로 매달렸다. 비록 콘셉트이지만 행복한 표정의 신봉선과 공포에 질린 이규한의 표정이 대조적이라 웃음을 선사했다.

다정2-horz.jpg
▲특히 이날 신봉선은 죽기 전에 이루고 싶은 소망으로 결혼을 꼽았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이규한을 끌어안은 그의 손길은 절박함이 묻어있었다. 어서 빨리 신봉선에게도 멋진 애인이 나타나길 기대해본다.

복근최고1-vert.jpg
▲이날의 하이라이트를 꼽으라면 단연 이규한의 복근 공개일 것이다. MC의 요구에 마지못해 복근을 공개하는 이규한의 모습과 진심이 느껴지는 신봉선의 표정이 사뭇 대조적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