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오브우먼' 윤소이 "이수경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배우"

기사 등록 2011-11-29 18: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IMG_0130.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배우 윤소이가 새 드라마에서 첫 호홉을 맞춘 이수경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윤소이는 11월 2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채널 A 개국특집 월화드라마 ‘컬러오브우먼’(극본 이시현, 연출 김수영)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극중 다른 성격으로 티격태격하는 왕진주 역의 이수경에 대한 솔직한 느낌을 밝혔다.

윤소이는 "이수경을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다. 그동안 미디어를 통한 이미지로만 봤을 때는 여리고 여자같고, 힘도 없을 줄 알았는데 에너지가 넘치고, 체력도 좋아 '수경댁'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이수경에 대한 첫 인상을 솔직하게 생각을 말했다.

이어 윤소이는 "현장에서 스태프나 감독님을 부를 때 귀엽게 부른다"며 "그런 귀여운 모습이 저랑은 180도 달라서 서로 다른 경쟁 구도가 드라마에 잘 뭍어난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윤소이는 '칼라 오브 우먼'에서 도전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실력만으로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 살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변소라 역할을 맡았다. 변소라는 자신과 정 반대의 성격으로 미모를 이용해 신분상승을 꿈꾸는 왕진주(이수경 분)과 대결한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화장품 회사를 배경으로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여자의 불꽃 튀는 경쟁과 솔직대담 로맨스를 보여주며 여성들의 공감과 판타지를 자극하는 코믹 멜로 드라마로 12월 5일 첫 방송된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