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키스,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섹시 웨이브 '강렬'

기사 등록 2012-04-27 17: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유키스.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아이돌그룹 유키스(U-KISS)가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가졌다.

유키스는 4월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6집 앨범 수록곡 '사랑이 멈출 때','돌아돌아'(DORADORA)를 공개했다.

먼저 유키스는 '사랑이 멈출 때'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안정적인 화음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무대를 펼쳤다.

이어 '돌아돌아'로 강렬한 남성미가 묻어나는 무대를 펼쳐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섹시한 웨이브가 주를 이룬 안무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타이틀곡 '돌아돌아'는 작곡가 김형석과 브라이언김이 참여한 곡으로 펑키한 비트가 인상적인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특히 김형석의 감각과 유키스의 특색있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멜로디컬한 진행과 카리스마 있는 비트가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이번 앨범에는 박재범이 직접 작사·작곡한 '포유'(4 U, For You)와 김형석의 서정적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사랑이 멈출 때', 멤버 에이제이와 작곡가 동네형이 공동 프로듀스한 '어메이징'(AMAZING) 등 총 6곡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7.9.4.2, 류키, 2BiC, 일렉트로보이즈, 5tion, 배치기, 미, 걸스데이 , 초신성, F.CUZ, 써니힐, NU'EST, B.A.P, 아이비, 서인국, 양파&종국, 노을, EXO-K, U-KISS, 신화, SISTAR, 4minute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