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이미쉘 VS 박지민, 휘트니 휴스턴 곡으로 정면대결

기사 등록 2012-03-11 09: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미쉘박지민.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이미쉘과 박지민이 맞대결을 펼친다.

이미쉘과 박지민은 3월 11일(오늘) 방송하는 ‘K팝 스타’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휘트니 휴스턴의 곡으로 나란히 무대에 오른다.

그동안 두 사람은 최강의 우승 후보로 꼽혀 왔지만 정면승부를 벌이는 것은 처음이기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선보이는 휘트니 휴스턴의 곡은 영화 ‘보디가드’에 수록된 곡이다. 이미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 ‘RUN TO YOU'를 자신 만의 파워풀하고 깊은 음색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또 박지민은 당신이 없으면 아무 의미도 없다는 내용의 애절한 곡 ’I HAVE NOTHING‘을 자신의 장점인 고음을 살려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이미쉘과 박지민이 우연찮게 똑같이 휘트니 휴스턴의 곡을 선택,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 오르게 됐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는 상황”이라며 “절친 사이인 이미쉘과 박지민이지만 무대에서 만큼은 선의의 경쟁자로서 양보 없는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두 번째 생방송 경연은 11일 오후 6시부터 100분간 일산킨텍스에서 펼쳐진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