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TV,놉케이X훈제이 '클라이막스' 영상 공개,'제2의 리쌍?',김종국이 인정한 아티스트

기사 등록 2016-02-01 10: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래퍼 놉케이와 훈제이의 '클라이막스' 세로 포맷 영상이 1일 오전 '쥬스TV'에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이들이 보여주는 강렬한 랩과 부드러운 보컬은 마치 리쌍과 흡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놉케이의 '클라이막스'(feat. 훈제이) 영상은 세로 사이즈의 포스터 형식으로 구성되어 독특한 느낌을 주고있다.

마치 액자를 연상시키는 틀 안에서 놉케이와 훈제이는 특유의 감성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놉케이의 이번 앨범에는 터보 김종국이 참여해 직접 디렉팅을 맡았다.

김종국은 '클라이막스'를 듣고 감탄하며 디렉팅에 나서 음악적인 조언과 지도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김종국은 놉케이와 훈제이를 자신의 중국투어콘서트에 참여시키기로 결정하며 후배 가수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쥬스TV'는 오는 9일 놉케이와 훈제이가 '응답하라 1988'의 OST인 '소녀'와 '걱정말아요 그대'를 힙합 버전으로 편곡한 음악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쥬스TV)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