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네 번째 정규앨범 티저 영상 공개 '성숙미 물씬'

기사 등록 2012-09-06 16: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FT_IWish_EditTeaserFin(0830).wmv_000008837(800x450).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록밴드 FT아일랜드가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FT아일랜드는 9월 6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독점으로 네 번째 정규 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 티저 영상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좋겠어' 티저 영상에서는 FT아일랜드의 성숙한 모습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같은 소속사 신인 걸그룹 에이오에이 멤버 혜정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3년 만에 국내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FT아일랜드는 이번 정규앨범에 대해 "이번 앨범은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우리가 좋아하는 음악을 담았다"고 밝힌 만큼 이번 앨범에서 이들만의 색깔을 뚜렷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들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자신들의 자작곡들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홍기는 '라이프(LIFE)'와 '그 길(Compass)', 최종훈은 '페이퍼 플래인(Paper Plane)', 이재진은 '렛 잇 고(Let it go)', 최민환과 송승현은 '그 길(Compass)'에 특히 애착이 간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6년 차 FT아일랜드는 그 동안 미국 일본 홍콩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세련된 무대 매너와 많은 경험을 통한 노련함까지 고루 갖추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티켓 파워를 보유한 공연형 아티스트로 명성을 쌓아왔다.

FT아일랜드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경기장 올림픽 홀에서 컴백 기념 단독 콘서트를 통해 흔들림 없는 연주와 무대 장악력으로 그 저력을 입증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10일 새 정규 앨범을 발표한 뒤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