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효린-에일리, ‘드림하이2’ 통해 걸그룹 허쉬 결성

기사 등록 2011-12-26 14: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hoto01-vert.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박지연 효린 에일 리가 드라마 ‘드림하이2’(극본 허성혜, 연출 이응복, 모완일)를 통해 걸그룹 허쉬를 결성했다.

이들이 결성한 허쉬는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기린예고로 전학을 오게 된 걸그룹 3인방이다. 특히 허쉬는 베일에 쌓여있는 남자 아이돌 이든과 한 팀으로 기린예고의 돌 아이들과 피 튀기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티아라의 지연, 씨스타의 효린, 신인가수 에일리 등 실제 가수로도 활약 중인 허쉬는 극중에서 역동적인 댄스와 파워풀한 가창력, 거기에 빼어난 외모까지 뽐낼 예정이다.

박지연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전문연기자 못지않은 안정적 연기력을 선보인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돌. 어느덧 베테랑 연기자로 성장한 그는 ‘드림하이2’에서 칸의 여왕을 꿈꾸는 발연기 아이돌 리안 역으로 기린예고 입학을 알렸다.

걸그룹을 넘어, 남녀 아이돌 중 역대 최강의 가창력이라 평가 받는 효린. 그는 ‘드림하이2’를 통해, 자신의 화통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닮은 허쉬의 리더 나나 역을 맡았다.

한편,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실력을 지녔지만 가끔 무개념 행동을 보여주는 허세돌 ‘에일리’ 역에는 에일리가 캐스팅됐다. 에일리는 지난 MBC 추석특집 ‘가수와 연습생’에서 음악적 스승 휘성과 함께 꾸민 무대로 1위에 오르는바 있다.

휘성에게 ““미모에 가창력까지 갖춘 실력파 가수다””라는 극찬을 이끌어 낸 대형 신인인 에일리는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뛰어난 실력을 ‘드림하이2’를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지연, 효린, 에일리 등 최고의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걸 그룹 허쉬의 진면목은 2012년 1월 30일 KBS2에서 방송될 ‘드림하이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