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투빅, 신곡 티저영상 공개..10억원 슈퍼카 출동 '눈길'

기사 등록 2012-06-18 08: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투빅티저사진.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듀오 투빅(2BiC)의 첫 번째 미니음반 ‘러브 어게인(Love Again)’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투빅은 6월 18일 자정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남성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유는 티저 영상에 수억원을 호가하는 슈퍼카 2대가 나란히 등장하기 때문이다.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슈퍼카는 최고급 스포츠카 ‘페라리 599 GTB’와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으로 각각 6억 3000만원과 3억 3000만원이다.
 
강렬한 붉은 색의 ‘페라리 599 GTB’는 페라리 모델 중에서도 고가로 알려졌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는 차문이 위로 열리는 걸윙도어로 유명한 만큼 슈퍼카로 명성이 높다.
 
투빅의 티저 영상에 등장한 명품 슈퍼카는 지인에게 협찬 받은 것으로, 티저 영상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러브 어게인’의 뮤직비디오에도 등장, 슈퍼카의 위용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슈퍼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카의 포스가 대단하다. 정말 멋지다” “평생 타볼까 말까하는 진짜 초대박” “투빅이 타기엔 좀 작은 듯~” “이름만 들어도 눈이 번쩍 떠지는 스포츠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투빅 오는 22일 ‘LOVE AGAI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