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제이준, 2013 충주 세계조정 선수권대회 홍보대사 위촉

기사 등록 2012-09-26 14: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제이준 ㅇㅇㅇㅇㅇ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신인 남성 솔로가수 제이준이 2013년 충주 세계조정 선수권대회 홍보대사에 위촉된다.
 
제이준은 9월 26일 오후 6시 30분 청주 무심천에서 진행되는 2013 충주세계조정 선수권대회 성공기원 빅콘서트에 참여해 위촉패를 수여받는다. 그는 또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장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 예정이다.
 
제이준은 데뷔전부터 ‘비+유승준’이라는 수식어로 언론, 방송, 아웃도어 광고주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초 부터 세계적인 선수권대회에 홍보대사, 대형 아웃도어 메인모델에 발탁되는등 주가를 올리고 있다.
 
제이준은 “규모가 큰 세계적인 대회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만큼 앞으로 세계조정선수권 대회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
 
소속사 쿨패밀리 관계자 역시 “이번 세계 조정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함에 따라 대회 홍보에 큰 활력을 가지고 올 것”이라며 “제이준이 평소 조정에 대한 관심과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의 발산으로 조정선수권대회의 저변확대와 발전을 위해서도 많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이준은 현재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JUST CRY’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애니스위치)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