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곡 '런' 뮤비.."한 편의 영화같다" 호평

기사 등록 2012-07-05 18: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윤하_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가수 윤하의 정규 4집 앨범 '슈퍼소닉(Supersonic)'의 타이틀 곡 '런(RUN)'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런'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3일 윤하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투브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윤하는 많은 장애물을 지나쳐 끊임없이 어딘가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으며, 노래 가사와 잘 어울리는 영상들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특히 흰색 원피스를 입고 달리던 윤하가 멈춰서 미소를 띄우는 표정이 클로즈업 되는 장면은 최근 들어 물오른 그의 미모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Lumpens)가 특별히 뮤직비디오와 앨범 아트웍을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윤하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하 이번 4집 앨범 전 곡 다 좋아요! 대박!", "뮤직비디오도 굉장히 색다른 매력~", "뮤직비디오 너무 특이하고 멋지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하는 오는 7월 28일 서울 악스코리아, 8월 11일 부산 롯데호텔 아트홀에서 컴백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