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B1A4 신우, 신궁의 경지? 남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 견인

기사 등록 2013-09-19 19: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남자 아이돌그룹 B1A4가 엠블랙을 누르고 남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했다.

9월 19일 오후 방송한 MBC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1부에서는 엠블랙과 B1A4의 남자 양궁 단체전 결승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엠블랙의 미르는 6점으로 출발하며 불안함을 보였다. 이어 B1A4의 공찬은 9점을 맞추며 초반부터 상승세를 탔다.

특히 이날 천둥과 신우의 양궁 대결은 박빙이었다. 엠블랙의 천둥이 9점을 쏘자 B1A4의 신우는 10점을 쏘는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천둥은 평정심을 유지하며 쐈지만 7점으로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어 신우는 다시 한번 더 10점을 쏘는 등 남다른 양궁 실력을 과시했다.

결국 B1A4는 남자양궁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은메달은 엠블랙이 가져가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스트, 인피니트, 2AM, 미쓰에이, 헨리, 엠블랙, 제국의아이들, 시크릿,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달샤벳, 틴탑, B1A4, 엑소, 비투비, 노지훈, 크레용팝, 손진영 등 160여명이 출연했다. 전현무, 김제동, 이병진, 허일후가 진행을 맡았으며 플로어 MC로는 비스트 이기광, 데프콘이. 리포터로는 개그우먼 맹승지가 나섰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