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 셀프 홈케어 뷰티족에게 인기만점

기사 등록 2016-04-12 10: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피부관리에 들이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전문 뷰티기기를 구입해 집에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족이 늘어나고 있다.

수입은 줄었는데 외모에 대한 욕구는 오히려 증가했다. 따라서 병원이나 피부관리숍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다 보면 경제적인 부담이 따르기 마련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려는 셀프 뷰티족을 타깃으로 다양한 셀프 뷰티 아이템들이 속속 나오면서 홈케어 미용기기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셀프 뷰티기기들이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배경은 피부관리 비용은 줄이고 효과는 높아진 가성비 때문이다. 어차피 많은 돈을 들여 성형수술을 하지 않을 거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미용보조기구가 낫다는 평가다.

최근 홈케어 피부관리기 '프라뷰'도 입소문이 나면서 홈케어족에게 인기다. ‘프라뷰’는 크기가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후면부에 위치한 흰색의 면적에서는 바이오 플라즈마가 미세한 크기로 방출되는데 피부에 작용시 민감성 피부 트러블 완화 및 각질관리, 피부보습 개선 및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더욱이 지난 3월 9일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또 프라뷰와 함께 포함된 세라크림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크림으로 사용시 보습막을 형성 수분증발을 억제하며 프라뷰와 함께 사용시 피부와의 친수성을 증가시켜 보습에 더욱 큰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프라뷰는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한 최첨단 피부관리기로 아이카이스트에서 출시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