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타블로 "다시 음악하고 있다는 사실, 행복하고 감사"

기사 등록 2011-10-30 16: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RRRR_00012-vert.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소감을 전했다.

타블로는 30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MC들과의 인터뷰에서 "다시 음악을 하고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타이틀곡 '나쁘다'는 나쁜 사람들을 위한 노래는 아니고 연애를 하면 사람이 나빠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며 "11월 1일 앨범이 나오는데 태양이 수록곡 중 한 곡을 멋지게 피처링해줬다"고 덧붙였다.

이날 다소 긴장된 표정으로 등장한 타블로는 MC들과 함께 다음 곡을 소개하며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나쁘다'는 이별에 관한 감정을 새롭게 해석한 타블로의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사랑을 하면 착한 사람도 나쁘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마치 한 영화의 장면처럼 담아냈다.

피처링에는 그룹 매드소울차일드의 멤버 진실이 참여했으며 하우스 풍의 리듬 위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따뜻함을 담아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씨리얼, 노을, M.I.B. My Name, 대국남아, 서영은, 보이프렌드, 클로버, 김완선, 간미연, 다비치, 오렌지 캬라멜, 김현중, FT아일랜드, 인피니트, 타블로, 시크릿, 소녀시대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