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대작 예고? 예고편마저 최단 시간 100만 돌파...화제성 '최고'

기사 등록 2017-01-26 14: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안예랑기자]'베테랑' '베를린' 류승완 감독의 신작 '군함도'가 최초 예고편 공개 13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2017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는 지난 2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최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군함도'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고, 역대 영화 예고편 중 최단 기간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러한 관심 속에 벌써부터 '군함도'의 흥행을 예측하는 시선들이 나오고 있다. '군함도'가 받고 있는 관심에는 영화가 담고 있는 내용과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뒷받침 됐다.

영화는 실제 일제 강점기 당시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조선인들의 아픈 역사를 담았다. '군함도'는 이 당시 강제 징용당한 조선인들이 목숨을 걸고 군함도를 탈출하려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와 함께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승완 감독이 그려내는 아픈 역사를 배우들이 얼마나 사실적으로 표현해낼지 '군함도'의 개봉이 기다려진다. '군함도'는 올해 여름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군함도' 티저 포스터)

 

안예랑기자 yrang921@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