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이순재 “젊은 친구들에 지지 않도록 최선 다할 것”

기사 등록 2014-05-07 12: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꽃할배수사대’ 이순재가 젊은 배우들과 함께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이순재는 7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수사대’(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김진영) 제작발표회에서 “젊은 친구들에게 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순재는 “싱싱한 김희철, 이초희, 박은지와 함께 하게 돼서 기쁘다”며 “젊은 친구들에 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특수한 역할이고 그동안 안했던 것이라 고심하고 있다. 몸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또 장광은 “사실 젊은 분들은 나이 많은 배우들이 주축이 돼 고리타분하고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나이든 분들이 주축이 된 드라마의 시발점이라 뿌듯하다”며 “단절된 세대차가 극복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꽃할배수사대’는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누아르 드라마로,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현호기자 lokklak@ 사진 임한별기자 hanbui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