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흑·백 반전 매력 담은 스페셜 포토 ‘깜짝’ 공개

기사 등록 2015-12-13 09: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가수 윤미래가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 스페셜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윤미래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1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미래의 사진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윤미래는 정돈된 숏컷 헤어스타일에 매혹적인 드레스를 입고 있다. 특히 윤미래는 여신의 포스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필굿뮤직 측은 사진과 함께 “드디어 내일 여러분의 미래가 옵니다. 애절하게 찾던 답... 사랑이 맞습니다. ‘사랑이 맞을거야’”라고 윤미래가 직접 신곡에 대해 코멘트한 글과 함께 신곡의 공개 날짜와 시간을 표기했다.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는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며 헤매면서도 다시 그 사랑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윤미래만의 매력적인 감성 허스키 보컬로 압도적 감성을 담았다.

랩, 발라드 등 발표하는 곡마다 윤미래만의 감성을 녹여내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윤미래인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윤미래의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는 오는 14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필굿뮤직 제공)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