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가 필요해’ 박희진, 크루아상 머리로 파격 변신

기사 등록 2012-05-09 15: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희진 변신3.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선녀가 필요해’에 출연 중인 박희진이 일명 ‘크루아상 머리’로 파격 변신했다.

지난 5월 8일 방송된 KBS 일일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51회에서는 히트곡 제조기 ‘피리 부는 형제’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금보화(박희진 분)가 호흡부족으로 결국 ‘피리부는 형제’와의 작업이 무산되자 충격을 받고 좌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금보화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에이미 와인하우스 특유의 헤어스타일을 벗고 다른 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희진은 금발의 화려한 헤어칼라에 섬세한 컬이 가득한 헤어스타일로 크루아상을 연상시키고 있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그의 표정은 더욱 더 강력해진 금보화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9일 방송에에서는 이준이 금보화의 열혈 팬을 자처할 정도로 특별한 ‘금보화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되찾기 위해 파격 변신하는 금보화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제작사 선진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좌절한 금보화를 위해 후배들의 멘탈케어를 담당하는 이준과 연습생 동기들의 깜짝 응원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금보화의 파격변신과 이들의 깜짝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