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마이티마우스 '나쁜 놈' 대박나라" 응원 '눈길'

기사 등록 2012-05-15 13: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화_가희 마이티마우스 폭풍응원.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가희가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쁜 놈' 응원에 나섰다.

가희는 지난 5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마이티마우스 '나쁜 놈' 대박나라! 됐냐 상추야? 화이팅! 사진은 헤어체인지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헤어스타일을 바꾼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앞머리를 자르고 굵은 웨이브를 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나쁜 여자'의 도도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특히 사진에 걸맞는 터프한 말투로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나쁜 놈'을 응원하는 모습에서는 그만의 애정표현 방식이 엿보이고 있다.

상추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곡과 본인 미모를 동시에 홍보하시는 홍보의 여왕 가희! 땡큐!"라고 답글을 남기며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터프한 응원 멋지다", "가희와 상추 서로 응원해주는 모습이 좋아 보인다", "가희언니 응원으로 마이티마우스 '나쁜 놈' 대박날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지난 10일 신곡 '나쁜 놈'을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