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갓세븐 “롤모델은 2PM, ‘아빠’ 박진영은 프로페셔널한 게 매력”

기사 등록 2014-06-18 16: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최현호기자]남성 아이돌그룹 갓세븐(GOT7)이 롤모델로 2PM을 꼽았다.

갓세븐은 18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미니음반 2집 ‘갓러브(GO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롤모델이 눈군지 묻는 질문에 “2PM 선배님들이 롤모델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갓세븐은 2PM에 대해 “인성자체가 착하시고 저희에게 잘해주신다. 정말 잘 챙겨줘 감동 받은 적도 있다”며 “박진영 PD님은 평소에 아빠 같다. 밥도 사주시고 되게 해맑으시고 잘 웃으신다. 좋은 아빠 같은 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JB는 “박진영 피디님의 매력은 아빠 같고 친근하지만 녹음에 들어갈 때는 칼 같고 디테일해진다는 게 매력이다”라며 정말 프로 같다. 일 할 때는 딱 일하는 것 같다. 녹음할 때 에너지를 쏟아내고 마음에 안 드는 소스가 나오면 뭐라고 하다가도 끝나고 나서는 쿨하게 평소의 PD님으로 돌아온다“고 전했다.

갓세븐의 새 음반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본 R&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든 업템포 R&B 곡이다.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바꾼 곡이다.

한편, GOT7은 이날 오후 7시 30분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는 1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에 오른다. 또 23일 새 음반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최현호기자 lokklak@ 사진 임한별기자 hanbui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