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미르, '드라마의 제왕' OST '천국이니까' 공개

기사 등록 2012-12-26 10: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e1r8g201212170905347844.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엠블랙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OST '천국이니까'가 26일 정오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엠블랙 지오와 미르는 최근 '천국이니까'라는 곡으로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항준 이지효, 연출 홍성창)의 OST에 참여했다. 이 곡은 지난 방송에서 선공개 됐으며, 두 사람의 호흡이 인상적이라는 평을 얻었다.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 된 '천국이니까'는 지오와 미르의 듀엣곡으로 드라마 스토리 최고조를 달리고 있는 시점에 공개돼 2회분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의 제왕'의 뒷심을 발휘할 예정.

'천국이니까'는 앞서 공개된 이현의 '가슴에 새겨져'와 슈퍼주니어 예성의 '사랑에 멀어서' 멜로디데이의 '다 너로 보인다'에 이어 사뭇 다른 느낌을 가진 곳으로 드라마 극 속 긴박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공백기를 갖고 있는 엠블랙은 '천국이니까'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게 됐으며, 팬들은 "마른 땅의 단비 같아요~ 빨리음원공개!" "공백기간 중에 깜짝 음원공개라니 정말 좋아요" 등 호응을 보냈다.

'천국이니까'는 케이윌의 '러브119'를 비롯해 디셈버의 '별이 될게'와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빠담빠담'의 주제곡으로 유명한 노을의 '살기 위해서' 등 히트시키며 OST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작곡가 오성훈의 곡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