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션’ 최현석 셰프와의 콜라보 영상 풀버전 공개 ‘화성에서 살아가기’

기사 등록 2015-09-25 13: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2015년 최고의 블록버스터가 될 영화 ‘마션’과 대한민국 최고 셰프 최현석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최현석의 화성에서 살아가기’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약 10여일 만에 공개된 이번 영상에 대한 반응 또한 뜨겁다. ‘최현석의 화성에서 살아가기’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 포털사이트 단일 조회수만 70만회, 여기에 공개된 지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낳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풀 버전 영상은 ‘최현석의 화성에서 살아가기’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최현석셰프는 영화 속 마크 와트니(맷 데이먼)가 실험했던 불 피우기, 감자 재배하기 등 실제로 생존을 위해 필요한 부분을 모두 직접연기했다. 최현석 셰프는 현장에서 건전지를 연결해 불이 붙었을 때, 아이처럼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셰프의 장기인 요리를 이용해 감자를 활용한 요리 방법 등을 제공해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최현석 셰프는 “이런 작업에 참여한다는 것에 부담이 없진 않았다. 하지만 ‘마션’이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기존의 SF블록버스터와는 다른 영화라 꼭 관객들에게 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긍정적인 마크 와트니 캐릭터와 그가 화성에서 스스로 감자를 키워나가고, 의식주를 해결해나간다는 컨셉의 콘티를 보고 영화를 모르는 분들에게 이런 내용을 알릴 수 있다면 재미있는 영상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흔쾌히 응했다”며 참여 동기를 밝혔다.

한편 영화 ‘마션’은 오는 10월 8일 국내 개봉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