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이병헌, 그가 맡은 역은?..'T-1000' 맞나

기사 등록 2014-08-08 09: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터미네이터5 이병헌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감독 엘런 테일러)가 촬영을 종료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역할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8월 7일 배우 슈왈제네거는 "영화 스태프들에게 감사한다. 왜 우리가 터미네이터와 사랑에 빠졌는지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2015년 7월 1일 돌아오겠다(I'll be back)"이라며 크랭크업 소식을 전했다.

'터미네이터5'에서 이병헌의 역할은 공식 발표된 바는 없으나,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유출된 큐시트엔 T-1000 역을 분했다고 알려졌다.

T-1000은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터미네이터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무표정한 얼굴로 연기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인 전설적인 액체로봇으로 시리즈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악역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역사적인 액션이 드디어 나오는구나", "터미네이터5 이병헌, 이병헌이라서 더 기대돼", "터미네이터5 이병헌, 할리우드와도 어울리는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이병헌과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비롯해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J.K. 시몬스 등이 출연했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