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소민 탈퇴 후 자필 편지 공개, "신중하게 고민한 결과"
기사 등록 2015-11-10 00: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갑작스런 탈퇴 소식을 알린 걸그룹 에이프릴의 소민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소민은 9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소민입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편지를 올리며 탈퇴와 관련된 심경을 밝혔다.
소민은 “제가 이렇게 펜을 든 이유는 2015년 11월 9일 오늘부터 에이프릴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돼 직접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서 “여러분과 함께 지내온 이 길을 돌아보면 너무 행복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뒤로 한 채 이런 편지를 쓰게 돼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라고 전했다.
소민은 탈퇴 이유에 대해 “정말 많이 생각했고 신중하게 고민한 결과”라며 “전소민이라는 한 사람으로서 제가 더 잘할 수 있는 것들을 연구하고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친구이자 가족 같은 우리 사랑하는 에이프릴 동생들. 늘 지금처럼 사랑하고 응원해주세요,좀 더 멋진 아티스트 전소민으로 여러분 앞에 서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 저 전소민도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소민의 탈퇴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다. 고심 끝에 소민은 팀을 떠나게 됐지만 DSP 미디어는 소민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한편,지난 8월 ‘꿈사탕’으로 데뷔한 에이프릴은 5인조로 재구성후 현재 컴백 준비를 하고있다.
<소민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민입니다.
벌써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고 계신거죠?
제가 이렇게 펜을 든 이유는 2015년 11월 9일 오늘부터 에이프릴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어 직접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여러분과 함께 지내온 이 길을 돌아보면 너무 행복했고 감사할 것들 밖에 없었습니다. 이러한 감사한 마음을 뒤로 한채 이런 편지를 쓰게 되어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정말 많이 생각했고 신중하게 고민한 결과 너무나도 소중한 에이프릴의 소민이었지만 전소민이라는 한 사람으로서 제가 더 잘할 수 있는 것들을 연구하고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감사하게도 에이프릴 멤버, 저희 소속사 식구들 또한 많은 고민 끝에 저의 의견을 존중해주시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에이프릴과 함께 쌓아온 따뜻하고 아름다운 추억들은 제가 어느 곳에 어떤 모습으로 있든 늘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저에게 친구이자 가족같은 우리 사랑하는 에이프릴 동생들... 늘 지금처럼 사랑하고 응원해주세요. 저도 언제 어디서나 우리 에이프릴과 팬 여러분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좀 더 멋진 아티스트 전소민으로 여러분 앞에 서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 저 전소민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당황하시고 놀라셨을 팬분들을 생각하니 왠지 마음이 무겁지만… 그래도 우리 너무 축 쳐져 있지 않기로 약속해요!!!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기 위한 과정일테니까요
어떤 말로도 제 마음을 표현할 수 없지만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럼 이만 편지를 마칠게요.
-소민 올림-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시..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곡 ' 눈의 꽃' 원곡자 ‘ 나카..
‘K-pop활성화’의 주역 ‘응원봉’, 특허침해소송전서..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