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느낌이와' 공개..'애교로 女心 사로잡는다'

기사 등록 2012-11-28 11: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빅스타 느낌이와 2.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아이돌그룹 빅스타(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가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빅스타는 11월 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Winter single : 느낌이와'를 공개 한다.

신곡 '느낌이와'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의 보컬 차쿤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윈터 싱글'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빠른 BPM의 댄스곡이다.

특히 빅스타 멤버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귀엽고 앙증맞은 애교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강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채워졌다면 이번 '느낌이와'는 겨울을 맞이해 팬들에 대한 서비스로 그 동안에 볼 수 없었던 빅스타만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을 볼수 있을 것이다"며 "큰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빅스타 '느낌이와' 관련 자료와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28일 정오부터 감상 할 수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