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쇼콜라, 민낯 안무 동영상 공개 '모델 포스'

기사 등록 2011-08-29 10: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쇼콜라 - 안무 연습.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혼혈돌 ‘쇼콜라’의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안무 연습 영상은 지난 28일 ‘공식 팬카페’와 ‘쇼콜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섯 멤버 모두 민낯에 편안한 차림으로 ‘신드롬’의 안무를 소화하고 있었다. 특히 이들은 연습임에도 불구, 실제 무대에 오른 듯 하이힐을 신은 채 진지한 모습으로 안무를 소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금까지 ‘쇼콜라’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와 성숙미 넘치는 모습 등을 보여준 것과는 달리,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민낯’ 그대로를 노출, 평균 나이 ‘18.6세’의 소녀다운 청순한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에도 우월한 것은 여전. 오히려 청순하고 더 예쁘다”, “대충 입은 것 같은데도 모델 분위기가 난다”, “저렇게 연습도 실전처럼 하니 더 눈길이 가네”라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콜라’는 ‘신드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