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리얼버라이어티 '데스캠프 24시' MC 발탁

기사 등록 2011-10-11 14: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
2사본_-_IMG_5889[1].jpg
가수 토니안이 리얼 버라이어티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토니안은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데스캠프 24시’에 MC로 발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스캠프 24시’는 생존, 체험, 도전의 장소에서 24시간 동안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토니안을 비롯해 지석진 황현희 양세형 이켠 정주리 한영 등 총 7명의 MC가 총출동하여 야생에서 다양한 미션과 함정, 지령 등을 성공하여 최후의 1인에 등극하는 서바이벌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리얼 버라이어티에 첫 도전을 앞둔 토니안은 “사실 1박 2일 동안 야외에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처음 해보는 것이라 기대가 크다”며 “내심 기다리고 또 하고 싶던 촬영이었던 터라 힘들어도 상관 없다. 걱정되기보다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더 앞선다 ”라고 촬영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망가지든, 멋있든, 바보가 되든 나의 진정한 모습을 24시를 통해 보여주고 그동안과 다른 새로운 내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다”며 “꾸밈없는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이는 지는 시청자의 몫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데스캠프 24시’에서는 7명의 스타가 펼치는 24시간의 혈투를 확인할 수 있다.

 

유지윤기자 hj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