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멘토들 극찬 속 '新 여성천하' 예고

기사 등록 2012-11-30 10: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1130 - [위대한탄생3] 거대한 여풍 불어온다! 新 여성천하 개막 예고!.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3’(이하 위탄3)가 실력파 여성 참가자들의 대거 등장으로 ‘新 여성천하’를 예고했다.

11월 30일 오후 방송될 ‘위탄3’에서는 20대 여성 참가자들의 무대와 이를 지켜본 멘토들의 극찬과 함께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타게 된다.

김태원은 여성 참가자들의 발전 속도와 노련미에 “시즌3는 여성들이 좌우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예선에서 보이스가 안정적이라는 평을 받았던 신미애, 끼가 굉장히 많을 것 같다는 평을 받았던 강예린, 리듬감이 뛰어나다는 칭찬을 받았던 이형은 등 각양각색의 여성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위탄3’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미모와 끼, 실력까지 출중한 여성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20대 여성 참가자들, 같은 또래끼리 조를 편성하다보니 무대를 올라가기 전 은근한 신경전이 대단했다. 이들의 경쟁을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과연 어떤 참가자들이 멘토들의 호평을 받으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